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Komax와 Schleuniger의 합병관련 안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 작성일 : 22-02-14 13:55
  • 조회 : 666회

본문

안녕하세요 ?

급증하는 코로나 확진 소식의 어수선한 가운데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올해는 하시는 모든 일 잘 되길 바라며, 아래와 같이 저희 Ontech(온테크) 관계사인 Komax의 다가올 미래에 대한 계획과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자 아래와 같이 Komax 그룹으로부터 접수한 전문을 안내하고자 합니다.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2월 14일온테크 대표이사 홍국환 올림 

 

Komax-Schleuniger와의 합병 ‒ 함께 자동화 와이어 처리의 모든 요구 사항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친애하는 고객님,

Schleuniger AG와 합병 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2022년 4월 13일 정기총회에서 유상증자를 통한 신주 발행을 제안할 예정입니다. 특히 연차 총회 및 경쟁 당국의 승인을 조건으로 이 주식은 다음 기간에 Metall Zug AG에 할당됩니다.

Schleuniger 주식에 대한 교환 이에 따라 Schleuniger의 기존 소유주인 Metall Zug AG는 Komax의 지분 25%

를 보유하게 됩니다.

 

결합된 혁신적 강점을 통해 새롭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보다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번 합병이 두 회사의 혁신적 강점을 결합하는 효과를 가져올 것이며 이는 우리의 소중한 고객인 귀사에게 상당한 이익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제안된 두 회사의 합병은 혁신적인 솔루션 덕분에 현재 동향과 귀사의 요구에 보다 신속하고 보다 표적화 된 방식으로 대응하는 데 필요한 추가 전문 지식과 리소 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Komax와 Schleuniger의 보완적인 역량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더 빠른 속도로 와이어 처리 자동화를 추진하고 추가 경쟁 우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Komax 및 Schleuniger 솔루션을 위한 최적의 고객 서비스 

앞으로도 Komax 및 Schleuniger 솔루션에 대한 최적의 고객 서비스는 물론 검증된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 크에 계속 의존할 수 있으므로 안심하십시오. 거래는 2022년 3분기에 완료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때까지 Komax와 Schleuniger는 공유된 비즈니스 활동이 없는 두 개의 독립적인 회사로 남을 것입니다. 기존 담당자가 계속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합병 이후.

Komax Group은 귀사와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

 

Matijas Meyer

CEO Komax Group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